본문 바로가기
임플란트

덴티스 임플란트 가격 및 덴티스의 모든 것 총정리!

by teeth8282 2024. 1. 7.

치아는 음식물을 씹는 역할을 하므로 없어서는 안 될 아주 중요한 부분 중 하나인데요..! 상실된 치아를 회복하는 방법 중 하나인 임플란트는 자연치아와 가장 유사하게 만들어져 자연치아와 동일한 기능을 합니다. 임플란트 종류의 하나인 덴티스 임플란트! 이번시간에는 덴티스 임플란트에 대해서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덴티스-임플란트-총정리

 

덴티스 임플란트란?

덴티스 임플란트는 임플란트의 한 종류로서 국내 브랜드입니다. 덴티스는 '클린 공정 시스템'을 구축하여 최대 28단계의 반복 초정밀 세척을 진행한다고 하는데요..! 또한 최첨단 로봇 자동화 기술적용으로 고품질을 생산한다고 하니 더욱 믿음이 갑니다. 

임플란트-이미지

 

덴티스 임플란트 종류

덴티스 임플란트는 다양한 종류가 있어 환자 개개인의 구강상태에 맞는 제품을 선택하여 치료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제품종류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덴티스-제품
이미지출처 : 덴티스 홈페이지

 

SQ

SQ는 덴티스 임플란트 제품 중 대표적인 제품인데요..! 가장 최근 제품으로서 외부의 자극에 영향을 받지 않고 뼈와 잘 결합하는 타입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아래로 갈수록 좁아지는 형태로 뼈가 단단한 경우 더욱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아래는 치과의사신문의 글을 인용했는데요! 내용을 보더라도 빠르고 편리하다는 게 큰 장점으로 보입니다.

검증받은 기술력과 노하우 집약

‘SQ 임플란트’는 덴티스가 15년 이상 검증받은 임플란트 기술력과 임상 노하우를 집약해 2018년 출시한 제품으로, 빠르고 편리한 식립의 대명사, 최적의 디자인과 표면을 적용한 임플란트다.


출처 : 치과의사신문(http://www.dentistnews.kr)

 

TQ

TQ는 어금니의 최적화된 타입으로 SLA표면처리를 사용했습니다. SLA표면처리는 RBM표면처리에 비해 2배 이상 거친 표면처리로 거칠면 거칠수록 뼈세포와의 결합속도가 좋다고 합니다.  

I-FIX

I-FIX는 앞니와 같은 공간이 부족한 곳에 심는 타입으로 폭이 좁고 뾰족한 형태를 하고 있습니다. 위의 사진처럼 일체형 타입으로 손쉽게 식립이 가능하다는 평을 받고 있습니다.

One Q

One Q는 다양한 타입이 존재하여 환자의 상태에 따라 적절하게 맞는 타입을 선택하여 식립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덴티스 임플란트 장점 

덴티스의 큰 장점은 무엇보다 다양한 제품 라인업('SQ', 'I-FIX', 'OneQ')을 보유하고 있어 환자의 상태에 따라 적절한 제품의 식립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또한 국내 유통 중인 타 브랜드의 임플란트와 호환이 가능하다는 점이 장점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1. 가격이 비교적 저렴하다 : 타 브랜드에 비해 가격이 저렴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2. SLA표면처리로 빠른 시간 내에 뼈와 결합 : 표면이 거칠어 뼈와 결합속도가 좋습니다.
  3. 타 브랜드와 호환이 가능 : 타 브랜드의 인공뿌리에 덴티스의 보철물 호환이 가능합니다.
  4. IR52 장영실상 수상 : 세계최초 HA코팅 기술을 개발하여 접착강도를 높였습니다.
  5. 세계 70개국 수출 : 세계 70개국으로 수출되어 세계치과의사들에게 인정받고 있는 제품입니다.

 

덴티스 임플란트 가격

덴티스 임플란트의 가장 큰 장점은 가격이 저렴하다는 점이 아닐까 싶습니다. 오스템, 덴티움, 등 국내 브랜드에 비해 가장 저렴하며, 약 70~80만 원선으로 책정되어 있습니다.  

 

 

지금까지 덴티스 임플란트에 대해 정리해 보았습니다. 덴티스 임플란트는 가격이 저렴한 게 가장 매력적인 부분으로 느껴지는데요..! 하지만 임플란트는 제품도 중요하지만 시술하는 병원과 의사의 실력도 중요한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여러 병원과의 상담을 통하여 본인의 구강상태에 맞는 제품과 병원을 결정하는 것이 중요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