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플란트

네오 임플란트 가격, 등급(종류), 장단점 총정리!

by teeth8282 2024. 1. 21.

네오 임플란트는 국내시장에서 TOP4안에 포함되어 있는 브랜드로 임플란트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네오 임플란트 가격, 등급(종류)에 대해 알아보고 장점 및 단점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네오-임플란트-가격-종류-장단점

 

네오 임플란트란?

네오 임플란트는 2000년에 설립된 회사로 임플란트 제품 및 치과용 의료기기를 판매하는 회사입니다. 네오 임플란트는 환자 뼈 상태에 맞게 고정력을 강화할 수 있는 디자인으로 설계되어 있어 임플란트 치료기간을 단축시킬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임플란트의 임상실험을 엄격하게 준수하고 있으며, 꾸준한 연구개발을 통해 안정성이 뛰어난 제품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네오-임플란트
이미지 출처 : 네오 홈페이지

 

네오 임플란트 종류

네오 임플란트도 다른 임플란트 업체와 마찬가지로 SLA표면처리를 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디자인에 따라 IS System, EB System IT System 등으로 나뉩니다. 아래에서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IS System

IS System은 2016년도에 출시된 제품으로 SLA표면처리를 한 픽스처로 2종류로 나뉩니다. 빠른 골유착을 함으로써 초기 고정력을 높여주는 제품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EB System

EB System은 전통적인 임플란트 디자인 방식으로 탈부착이 어렵지 않고 쉽다는 장점이 있으나 스크류가 쉽게 풀린다는 단점이 부각되면서 외부형보다는 내부형이 많이 사용되고 있는 추세입니다. IS System과 비교하여 약 1mm 높이로 나사 형태가 돌출되어 있습니다.

IT System

IT System은 SLA표면처리로 골유착 기간을 단축시키며 식립깊이 조절을 간편하게 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으며, 자체개발 제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네오-임플란트-종류
네오 임플란트 종류

 

 

네오 임플란트 장점

네오 임플란트의 가장 큰 장점은 합리적인 가격이 아닐까 싶은데요..! 타 업체와 비교했을때 좋은 성능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네오 임플란트는 15년 이상 장기간의 임상 자료를 보유하고 있는 제품들로 치과의사들이 선정한 혁신 의료기술 1위, 임상 공헌도 1위의 제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https://www.neobiotech.co.kr/bbs/page.php?hid=m05_03

 

네오바이오텍

임플란트 상담 후 바로 디지털 가이드로 시술하는 빠르고, 정확하고, 안전한 신개념 가이드 '바로가이드'

www.neobiotech.co.kr

 

네오 임플란트 단점

네오 임플란트의 단점이라고 한다면 국내 임플란트 브랜드들 중 인지도가 낮다는 점이 아닐까 싶은데요..! 환자들의 선호도가 낮다는 점을 단점으로 꼽을 수 있겠습니다.

네오 임플란트 가격

네오 임플란트는 국내 임플란트 업체 1위인 오스템에 비하여 합리적인 가격으로 시술이 가능합니다. 보통 100만원 이하로 수술이 가능하며, 일부 대형치과 등에서 이벤트 가격으로도 많이 홍보되고 있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시술을 진행하시는 분에게 적합한 임플란트입니다. 

임플란트-이벤트-가격


지금까지 네오 임플란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임플란트는 병원의 규모, 지역별 등의 다양한 조건과 변수가 있어 가격의 차이가 날 수 있지만 그렇다고 해서 제품의 질이 낮아지거나 높아지는 건 아니므로 사전에 여러 병원과의 충분한 상담을 통해 임플란트 종류 및 가격을 결정해야 합니다. 아래의 글들에서도 다양한 임플란트 제품의 특징 및 장단점을 살펴보실 수 있으니 읽어보시고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 함께 보면 좋은 글 ▼

 

오스템 임플란트 가격, 등급(종류), 장단점 총정리!

임플란트 수술을 하기로 마음먹은 뒤에는 어떤 브랜드의 임플란트로 시술을 하면 좋을지 고민을 하게 됩니다. 저의 어머니도 치아와 관련된 부분인 만큼 이왕 하는 거 비싸고 좋은 걸 찾아 하려

teeth8282.tistory.com

 

덴티움 임플란트 가격, 종류, 장단점 총정리!

임플란트라고 하면 예전에는 연령층이 높은 분들이 하는 수술이라고 생각했었는데요..! 하지만 최근 임플란트수술을 하는 연령대가 낮아진걸 주변에서도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연령대마다

teeth8282.tistory.com

 

메가젠 임플란트 가격, 종류, 장단점 총정리!

메가젠 임플란트는 국내 4대 업체 중 하나로 '치과의사들이 사용해 보고 싶은 브랜드'로 꼽힐 만큼 제품 기술력이 뛰어난 걸로 알려져 있는데요..! 탄탄한 기술력으로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브랜

teeth8282.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