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플란트

메가젠 임플란트 가격, 종류, 장단점 총정리!

by teeth8282 2024. 1. 19.

메가젠 임플란트는 국내 4대 업체 중 하나로 '치과의사들이 사용해 보고 싶은 브랜드'로 꼽힐 만큼 제품 기술력이 뛰어난 걸로 알려져 있는데요..! 탄탄한 기술력으로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브랜드로서 이번시간에는 메가젠 임플란트의 가격, 종류, 장단점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메가젠-임플란트-가격-종류-장단점

 

메가젠 임플란트

메가젠 임플란트는 국내 TOP4안에 드는 임플란트 회사로 국내업체입니다. 치과의사에 의해 2002년 설립되었으며, 전 세계 100여 개국에서 사용될 정도로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많이 사용되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최근에는 기존 임플란트보다 200% 강한 강도의 기술력을 인정받은 '블루다이아몬드 임플란트'가 장영실 상을 수상했습니다. 이로서 지난 2012년 수상 이후 2회 수상기록을 달성했는데요..! 이는 임플란트 분야 치과계 최초 2회 수상이라고 합니다. 그만큼 기술력에서 뛰어나다는 게 입증이 되었는데요..! 그만큼 믿음이 가네요. 조금 더 자세한 내용을 알아볼게요.

 

[치과신문] 메가젠, 블루다이아몬드 임플란트 ‘장영실상’ 영예

[치과신문_신종학 기자 sjh@sda.or.kr]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이하 메가젠)가 기존보다 200% 강한 강도의 기술력을 인정받은 ‘블루다이아몬드 임플란트(BLUEDIAMOND IMPLANT)’로 ‘Industrial Research(

www.dentalnews.or.kr

출처 : 치과신문

메가젠 임플란트 종류

메가젠 임플란트 역시 타 브랜드와 동일하게 표면처리 방식으로 구분되는데요..! 자 그럼 종류별 특징을 아래에서 살펴보겠습니다.

Blue Diamond

최근 장영실상을 수상한 '블루 다이아몬드 임플란트'는 기존 임플란트보다 200% 강한 내구성과 고정력을 가졌습니다. 고정력을 결정하는 나사선 부분이 칼날 같은 모양으로 뼈와 임플란트가 접촉하는 표면적을 넓혀 혈액공급을 원활하게 해 주며 임플란트와 뼈의 결합을 촉진시키고, 혈관형성 또한 원활하게 해 줍니다. 식립 즉시 임플란트의 강한 고정력도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SLA

SLA 표면처리 방식은 타사 임플란트 업체에서도 활용하는 방식으로 산처리를 통해 표면처리를 거칠게 만든 제품입니다. 오스템 및 덴티움 등도 SLA 표면처리 방식을 사용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으며, 골유착을 빠르게 시켜준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RBM

RBM 표면처리는 인체에 유해한 성분이 남지 않도록 산처리 같은 표면처리를 하지 않은 제으로 안정성이 검증되었고, 강한 고정력과 식립이 간편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오스템 임플란트 등급, 가격, 장단점은 아래의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오스템-임플란트-등급-가격-바로가기

메가젠 임플란트 장점은?

메가젠 임플란트의 장점은 표면처리를 산처리 하지 않아 표면이 안전하고 깨끗하다는 점초기 고정력이 우수하여 잇몸뼈가 약한 분들도 식립이 가능하다는 점과 식립시 빠르게 주변의 뼈와 결합하여 치료기간을 단축시킨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1. 표면처리를 산처리 하지 않아 깨끗하고 안전한 임플란트
  2. 약한 잇몸뼈에도 대응이 가능한 강하고 우수한 고정력
  3. 식립 후 뼈와 빠르게 결합

메가젠-임플란트
출처 : 메가젠 홈페이지

 

 

메가젠 임플란트 단점은?

제품면에서 뛰어난 품질을 자랑하는 메가젠 임플란트의 단점을 굳이 꼽자면 다른제품에 비해 가격이 조금 비싸다는 점이 아닐까 싶습니다.

메가젠 임플란트 가격은?

임플란트 시술은 비급여 시술로 65세 이상 건강보험 대상자에 한해 건강보험이 적용되고 있습니다. 또한 수술방법 및 지역에 다라 가격은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여러 곳의 상담 및 가격확인을 통해 본인에게 맞는 적절한 병원을 선택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지역별 임플란트 이벤트 가격은 아래를 확인해 주세요.

임플란트-이벤트-가격-확인


지금까지 메가젠 임플란트 종류, 가격, 장단점 등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임플란트는 시술 전 충분한 정보를 찾아보고 여러 곳의 병원상담을 통해 나에게 맞는 시술을 받는 게 중요합니다. 

▼ 함께 보면 좋은 글 ▼

 

국내산(국산)임플란트 종류, 가격, 장단점 총정리!

저희 어머니가 임플란트를 하게 되어서 임플란트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상세하게 알아본 내용을 토대로 자세히 내용을 정리해보고자 합니다! 국산 임플란트 종류, 가

teeth8282.tistory.com

 

덴티움 임플란트 가격, 종류, 장단점 총정리!

임플란트라고 하면 예전에는 연령층이 높은 분들이 하는 수술이라고 생각했었는데요..! 하지만 최근 임플란트수술을 하는 연령대가 낮아진걸 주변에서도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연령대마다

teeth8282.tistory.com